HOME 약품정보
광동 e스포츠 선수단 ‘광동 프릭스’, 2022 LCK 첫 출전비타500 SNS 게시물에 선수단 응원 댓글 달기 ‘응원 이벤트’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지난해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e스포츠단 ‘광동 프릭스’의 2022년 LCK(League of Legend Championship Korea) 첫 출전을 기념해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1일부터 2월 17일까지 광동제약과 비타500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했던 점퍼와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비타500(비타민D)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작성자에 한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발한다. 최종 당첨자 명단은 2월 24일 발표되며, 참여 댓글의 일부는 판넬 등으로 제작해 선수들에게 전달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광동 프릭스’의 이름으로 첫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 프릭스’는 아프리카TV가 창단한 대표적인 국내 e스포츠 선수단(아프리카 프릭스)으로 지난해 12월 네이밍 스폰서 계약을 통해 향후 3년간 통합 타이틀(네이밍)스폰서 지위를 부여받았다.

광동 프릭스 응원이벤트 이미지

최아정 기자  ys1547@hanmail.net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