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출시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 완료, 위점막 보호로 위건강에 도움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출시했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으며 개화 직전인 6~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소재이기도 하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이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웰빙은 위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지난 2020년 ‘그린세라-F’의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기능성인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쓰림, 산역류 등 위장관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흡수가 빠른 액상 겔 타입으로 부드럽게 위 점막을 감싸줘 아침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1포에 ‘그린세라-F’ 하루 섭취 권장량인 250mg을 담아, 하루 1포 상쾌한 맛으로 간편하게 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잦은 음주와 과식으로 위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위 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일상생활 속 원인으로부터 위 건강을 간편하게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GC녹십자웰빙 ‘위건강엔 그린세라’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