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약품정보
동성제약, 중국 온라인 시장 공략 가속알리바바 쇼핑 플랫폼 티몰 브랜드관 ‘동성제약관’ 공식 오픈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알리바바의 쇼핑 플랫폼인 티몰(Tmall) 브랜드관이 공식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브랜드관 ‘동성제약관’ 론칭이 중국 봉쇄로 인해 지연됐다가 4일 공식 오픈됐다는 것. 이에 동성제약은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며 대표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동성제약관’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 제품은 건위·정장제 ‘동성 정로환 에프정’과 ‘동성 정로환 에프환’이다.

지난 2019년 리뉴얼된 ‘정로환’은 기존 크레오소트에서 구아야콜 성분으로 변경됐으며, 정장 기능 및 복통 완화, 소화 불량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황백엑스산을 추가해 ‘건위·정장제’로 기능을 확대됐다.

여기에 면역관리에 도움을 주는 ‘이뮨초이스’와 ‘바이오 츄어블 D 4000IU’, 비타민C 보충제 ‘미인이 먹는 비타민 C’, 기침 가래에 효과적인 감기약 ‘두캅스에이연질캡슐’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동성제약 국제전략실 관계자는 “최근 중국 내 코로나 확산으로 지사제 수요 급증에 따라, ‘동성제약관’ 오픈 직후 ‘정로환’ 제품에 대한 중국 내 구매 문의가 당초 예상보다 훨씬 많아 놀라고 있다”며 “중국 내 정로환 공급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내부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동성제약의 다양한 제품을 중국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중국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리고 사랑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영업·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알리바바 쇼핑 플랫폼 티몰 브랜드관 ‘동성제약관’

최아정 기자  ys1547@kakao.com

<저작권자 © 헬스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아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